내가 원하던 고품질 판촉물! 인쇄비, 배송비무료, 최대 70%할인.
안녕하세요.
영업 9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.
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USB 입니다.
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.
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..
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%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
그만큼 재고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.
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.
맡은 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
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.
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.
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.
※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
- 소량판촉물
- 돌답례품수건
- 홍보용품
- 마스크스토퍼
- 결혼답례품
1)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
- 장례식답례품
- 개업판촉물
- 퇴사답례품
2)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
- 스승의날선물
- 기업선물
- 승진답례품
3)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
- 행사선물
- 창립기념일기념품
- 학원선생님선물
4)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
- 교생실습선물
- 행사선물
- 행사사은품
◀ 행사별 추천상품 ▶
◀ 업종별 추천상품 ▶
교회에서는 홍보용으로 물티슈를 가장 많이 주문 합니다. 선선한 날씨때문인지 치킨집 홍보용 포스트잇 문의가 많았습니다. 점착메모지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포스트잇으로 이미지처럼 수첩형태로 된 모습을 하고있으며 홍보문구나 이미지 넣을 곳도 넉넉해 가성비 면에서는 소상공인들에게 인기 있는 판촉물 입니다.
학원판촉물제작 홈트시대 나만의 트레이너 쌤!으로 스마트폰 앱 연동되는 스마트체중계 입니다.
◀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▶
마지막으로 추천할 홍보선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.
제가 5월에 개업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실용적인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,
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.
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.
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, 제품명/수량/예산/일정/대상/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.
씽씽이 뉴 스마트폰 거치대 겸용 핸디 선풍기(1,200mAh)
안녕하세요. 영업 5팀에서 추천드릴 판촉물은 여름에 맞는 상품으로 휴대용선풍기 입니다. 요즘 미니선풍기의 기능은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선택이 많이 갈려 집니다. 지난번 납품 후 좋은 평을 받았던 씽씽이 뉴 스마트폰 거치대 겸용 핸디 선풍기는 버클형 고리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서 이동시 편리하게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걸어 둘수 있어 편리 합니다. 버클형 고리를 이용해서 접었을때 탁상용으로 크레들 없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. 사무실 같은 실내에서 사용시 팬 돌아가는 소리가 크면 눈치를 봐야 하지만 이 제품은 저소음 설계로 더이상 눈치볼 필요가 없습니다.
|
◀ 현재 진행 중 이벤트 ▶

FAQ - 자주하는 질문
Q.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?
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,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[기프트조아 소개]
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.
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: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.
고객센터 1544-6233
평일(월~금) 오전 9:00 ~ 오후 9:00
토요일 오전 9:00 ~ 오후 6:00
